미아동안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18회 작성일 2020-10-16 18:13:16 댓글 0

본문

미아명동안과_서울 강북구_의료

안녕하세요.
라식수술, 라섹수술, 백내장 전문 미아명동안과 입니다.

미아동에 위치한 30년경력의 라식, 라섹, 백내장 잘하는 안과 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2-989-1040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79
홈페이지 : http://www.lasikzzang.co.kr

스페이스공감_679회_박정현 - 미아

EBS 스페이스 공감,EBS Space,20101217,
679회 - 아름다운 보컬리스트의 새로운 변주, 박정현

독보적이라는 표현은 함부로 쓰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이 표현이 보컬리스트 '박정현'처럼 잘 어울리는 이도 많지 않다. 그는 1998년 데뷔 이후 천부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한국의 가장 독보적인 R\u0026B 싱어 중 한 사람으로 자리매김했다. '나의 하루', '사랑보다 깊은 상처', '꿈에' 등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빼어난 보컬 연기력이 더해진 많은 곡들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박정현은 지난 10여 년의 세월동안 총 일곱 장의 정규 앨범과 수많은 라이브 공연 경험을 통해 한층 성숙한 뮤지션으로 성장해왔다. 그러한 그가 최근, 자신의 초기 곡들을 다시 부른 앨범 「Cover Me, Vol. 1」을 발표했다. 단순히 예전의 곡들을 다시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노래하고, 새롭게 해석하고, 새롭게 녹음해낸 결과물이다. 기존의 곡들이 깎이고 다듬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거친 이번 작업을 통해 한결 더 농익은 뮤지션 박정현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이번 결과물에 대해 "옛 노래이고, 또 새로운 노래"라 한다. 우리가 언제나 사랑했던 박정현의 목소리가 그 어느 때보다 원숙한 면모를 과시할 무대, 'You Mean Everything To Me', '편지할게요', '나의 하루' 등 우리가 사랑한 그의 대표곡들을 새롭게 만나는 시간, 그리고 익숙하지만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는 뜻 깊은 순간이 임박했다.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www.ebsspace.com/

그곳에 가면 진짜 음악이 있다!

김창완, 주현미, 이승환, 제이슨 므라즈, 클로드 볼링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신인 발굴 프로젝트 '헬로루키'를 통해 선발한 장기하, 국가스텐, 한음파와 같이 재능 있는 신진 아티스트까지 만날 수 있는 EBS 스페이스 공감. 팝, 록, 재즈, 클래식, 월드뮤직, 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오직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안방까지 생생하게!!



▶Subscribe to the EBS culture\u0026Life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Culture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 http://gplus.to/EBSCulture
분당구 : 이야 노래방이랑 얼추 비슷한거같은데 저정도까지 만들어내
앤셜리 : 좋다.. 박정현 진짜 노래 잘한다
현 : 겁나 좋은디
늘 배고픈푸드파이터 : 또 다시 그 길을 만났어
한참을 걸어도 걸어도
익숙한 거리 추억투성이
미로 위의 내 산책

벗어나려 접어든 길에
기억이 없어서 좋지만
조금도 못 가 눈앞에 닿는
너의 손이 이끌었던 그때 그자리

길을 잃어버린 나 가도가도 끝없는
날 부르는 목소리 날 향해 뛰던 너의 모습이 살아오는 듯
돌아가야 하는 나 쉬운 길은 없어서
돌고 돌아가는 길 그 추억 다 피해 이제 다 와가는 듯

나의 집 저 멀리 보여서
발걸음 재촉하려 하다
너무 많았던 추억뿐인 곳
날 항상 바래다 주던 이 길뿐인데

우두커니 한참 바라보다가 어느새 길 한 가득 니 모습들
그 속을 지나려 내딛는 한걸음 천천히 두 눈을 감고서 길
은 어디에

길을 잃어버린 나 가도가도 끝없는
날 부르는 목소리 날 향해 뛰던 너의 모습이 살아오는 듯
돌아가야 하는 나 쉬운 길은 없어서
돌고 돌아가는 길 그 추억 다 피해 이제 도착한 듯해
이젠
Meta Phor : 룸싸롱 뺀드 사운드 지림 ㄷㄷㄷㄷㄷ
윤대협 : 정말 최악이다 영어 대학교 나오기전에 한국어 발음 부터 배우고 노래 하자 단어를 이해 못하고 부르는거 같네
Chocolate Brownie : 무대 마련 하는건 좋은데 가수 역량이 최소한 나올수있는 음향 장비가 시급하네 ;;;;
호박고구마 : 신디하시는분 왤케 실수 많이하심;
S.C : 이거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거 였네..
이종광 : 참고로 이 프로 취지는 좋은데 음향이 그지같기로 유명함.

여자친구 부모님이랑 상견례 했어요 #극과극 | 웃찾사-레전드매치(Smile People) | SBS ENTER.

이종수와 김영구는 여자친구 부모님과 상견례를 하는데….

#웃찾사 #극과극 #동안과노안

웃찾사 - 레전드 매치 43회 20140314

▶ Hompage : https://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https://bit.ly/2SpOhMC
쭈 ARMY : 음......진주언니 꾸미면 선영?언니보다 더 이쁠듯
꾸엑은빛 : 박진주 병아리 같아 ㅠㅠ
꿀버섯 : 여친속옷이라 준줄 알았더니 남자퍈티냨ㅋㅋㅋㅋㅋㅋ
하핳 : 허
초파리 : 민영언니 목소리 또랑또랑 개이쁘고 진주언니는 목소리가 촥촥 감겨서 귀에 머물러있음 ㅋㅋㅋㅋ
채원 : 동안과 노안인데 뚱뚱이와 홀쭉인지 알았잖아..
Man City : 1:55 이거 무슨 뜻이예요?
멜론이의게임체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슈[귀염뽀짝] : 아우우우우욱!ㅋㅋㅋ
공부해라고 말해주세요제 댓글 보면 : 섹시와 보이시 소개할때 36 24?? 이게 무슨 말

... 

#미아동안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