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캡슐속의필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88회 작성일 2020-10-17 18:36:01 댓글 0

본문

요즘 학생들에게 인기있다는 비밀번호 필통..! 과연 어떤 필통일까?! [예씨 yessii]

예씨 구독 ▶ https://goo.gl/t0cwlU
예씨 공식 카페 ▶ https://goo.gl/ideLGN
예자매 인스타그램 ▶ https://goo.gl/P5fZHR

여러분 오늘은 요즘 학생들에게 인기있다는
비밀번호 필통 여러개를 리뷰해봤습니다!

과연 어떤 필통들일지?!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주세요 ♥

==
예씨 자주 묻는 질문 (Q\u0026A)

1. 무슨 사이에요? 누가 언니에요?
- 저희는 세살 차이 나는 친자매입니다!
갈색머리 리니가 언니고 노랑머리 지니가 동생입니다 :D

2. SNS랑 이메일 알려주세요!
- 인스타그램 : yessii__11
이메일 : 9093yessii@gmail.com

3. 선물 받으시나요? 어디로 보내요?
- 앞으로 선물 받지 않습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예씨 yessii : 학용품 리뷰에 이은! 필통 리뷰~~
이번엔 비밀번호 필통들이에요!
코로나때문에 새학기가 미뤄졌지만..
필통 필요한 우리 뽁뽁이들 참고해보세요
필통은 다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미래 : 6:24 나도 저거 3단 136인디.....1~2단은235
3단 136인가보다....
구독보미 : 저 3번째필통 있어욤
수박냠냠 : 내가 초등학교 때는 저런 필통이 없었는데ㅠㅠ
아니면 안 샀거나
안소율 : 아이구야 저거저거 ㅋㅋㅋㅋㅋ학교에 가져가면 완전 핵!!!!!인!!!!!!싸!!!!!알지알지 괜히 자랑하고싶은 느낌 알지알지
가영11_GA YOUNG : 세번째 필통 136번호인거 나랑 필통 번호 똑같다
ITZY바라기 : 저두 필통그거 있는데 마론꺼 근데 그거는 다 비번이236이던디....
오서린짱 : 저는 유행은 지났지만 NBX필통 너무 예뻐서 주문 했어요 ㅎ
나나자매TV : 마지막필통샀당
Kyu sung Cho : 언니들 제가 쓰는 비밀번호 필통이랑 마지막 비밀번호 필통이랑 번호가 똑같아요ㅋ

what's in my bag?+필통&필기구 소개/미니멀라이프를 꿈꾸는 맥시멀리스트의 외출템✨

#왓츠인마이백 #what'sinmybag

왔어요 왔어-
오드라이프의 왓츠인마이백이 왔어요~
여러분이 좋아해주시는 덕분에
꾸준히 찾아오는 영상인 것 같아요
점점 촬영과 편집에 신경을 쓰게 되는..?
열심히 만들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영상정보
✔️가방 - 후아유 스티브 컬러 블록백/블랙
https://coupa.ng/bJcd4G
✔️지갑 - 핸드메이드✨
✔️텀블러 -레자티스트 파리 캔잇클리어
https://coupa.ng/bJcehE
✔️아이패드 프로 2020 11inch
https://coupa.ng/bJcesW
✔️애플 매직키보드
https://coupa.ng/bJcexU
✔️ 애플펜슬2
https://coupa.ng/bJceBG
✔️ 파일 - 하이타이드 펜코 노트 폴리오 파일
https://coupa.ng/bJceJL
✔️ 구몬 일본어 (방문학습 수업)
✔️필통 - 꼼꼬미 언벨로프 멀티케이스/세피아베이지
https://coupa.ng/bJceYR
✔️ 펜 - 일본문구류라 따로 정보는 안적을게요!
✔️ 지우개 - 스태들러 파스텔 슬라이딩 지우개
https://coupa.ng/bJcfen
✔️ 가위 - 다이소 휴대용 가위
✔️ 고속 충전기 - 요이치 pd 고속충전기
(충전기에 붙인 스티커는 다이노탱)
https://coupa.ng/bJcftc
✔️ 릴케이블 - 3in1 멀티 릴타입 휴대용 케이블
https://coupa.ng/bJcfC9
✔️ 헤어 브러쉬 - 다이소
✔️ 핸드크림 -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https://url.kr/dMj3AX
✔️ 손소독 스프레이 - 공병 다이소 / 약체 손소독제 사라사
(스프레이 공병에 붙인 스티커도 다이노탱)
✔️ 향수 - 이솝 오드 퍼퓸 휠
https://url.kr/zIc6Jg
✔️ 쿠션 -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프루프 쿠션
https://url.kr/qtrMNQ
✔️ 틴트 -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레드맛집
https://url.kr/PEU3sJ
✔️ 민트 - speed breath care
✔️ 에어팟 프로
https://coupa.ng/bJcgyW
✔️ 비상약 스누피 파우치 - 정보 없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들은 모두 직접 구매한 제품들이지만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하여 유료광고 표기를 추가하였습니다.


email(개인 문의): hsmj0501@naver.com
business mail : biz@treasurehunter.co.kr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am_oddlife/
blog : https://blog.naver.com/hsmj0501
Sammy Yummy : 좋은 영상 끝까지 보면서 응원합니다. ❤️
Mellory Lopes : That bag is only 30,000 ₩? What?
Serene Shen : I also have the Aesop drawstring bag. Use them to put tumbler, recycle tote/drink holder. Very usable
성재쀼6 : 저,, 오드 라이프님 자동차 카드키는 뭔가용..? 어떻게 구매하나요?? 너무 편리해보여서 저도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검색해야할지 모르겠어용 ,,, ㅠㅠ
이은혜 : 오드라이프님..! 혹시 입고계신 니트조끼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제 취향이에요ㅠㅠㅠ 영상 분위기도 짱짱이ㅂ니다!
별난바 : 오드라이프님 영상보고 릴케이블 구매했는데 c타입 충전기가 아이패드 프로3세대는 안되더라구요 ㅜㅜ 오드라이프님은 잘되셨나요...?
뷔탱 : 오드라이프님 영상 너무 좋아서 매번 챙겨보고 있어요! 노트랑 파일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궁금한 것이 있는데 혹시 영상 자막에 사용된 글씨체를 알 수 있을까요? 영상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서 알고싶어요!
둥둥 : 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형광펜 넘 좋은것같아요!! 파우치들도 넘 귀엽고 사고싶은것들이 가득 늘어났네요 ㅋㅋㅋ
김연희 : 귀여워용 ㅎㅎ
다비 : 영상 잘 봤습니다 ㅎㅎ 가방이 너무 예쁘네요 혹시 끈 조절을 해서 크로스백이 아닌 에코백처럼 멜 수 있나요?!

3층 건물을 가득 채운 골동품의 가치가 무려 OO만원? [알콩달콩] 15회 20200123

오랜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각양각색의 골동품들
[알콩달콩 15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3/C201900110.cstv
대성수석국삼남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Taza Lee : 역사적 가치 운운하더니, 욕심이 얼굴에 가득하구만!

... 

#타임캡슐속의필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