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clk240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6 18:44:11 댓글 0

본문

[연비 테스트] 벤츠 GLE 450 타고 파주-서울 55km를 달린 연비 13.0km/L

벤츠 GLE 450 4매틱을 타고 파주-서울간 55km를 달리며 연비를 체크했다.
공인 복합연비는 8.8km/L. 실주행 연비는
직렬 6기통 3.0 리터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에 EQ부스트 기능을 더했다. 2톤을 훌쩍 뛰어넘는 차체지만 13.0km/L의 연비를 보일 수 있었다.
YES!MEN : 에어컨 끄고 자동차 전용도로 밀리지 않는 시간대에 달렸는데 당연 13은 나와야죠 의미없음 .. 350D는 안나오나봐요 1억주고 누가 2리터 디젤을 딸딸 거리고 살까요.
장거리 뛰는 고객 다 놓치는 라인업 이해 불가임 .
Mr Cho : 큰 차체에 비해 우수한 연비네요~

끝물인데도 넘사벽! 벤츠 S560e 시승기..."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S클래스에요"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플러그인하이브리드

* 이 영상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로부터 차량을 무료 지원 받았습니다.

S클래스 풀체인지가 공개됐습니다.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제 눈에는 현행 S클래스가 더 품격있게 보이더라고요. 여전히 우리나라에 소개될 9세대 S클래스가 꽤 많이 남았고, 이번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갖춰진 S560e를 시승했습니다. 끝물이라고 볼 수 있지만, 여전히 다른 경쟁 모델을 웃도는 성능과 가치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가장 진보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S560e를 살펴보면서, 신형 S클래스에 대한 얘기도 함께 들려드리겠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전·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본문과 영상에 문구를 달고 있습니다. 1박2일 혹은 2박3일의 시승차 제공을 통해 발생하는 렌트 비용 자체가 '경제적 이해관계'로 해석될 수 있는 만큼, 공정위가 정한 가이드 라인에 맞춰 업로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희와 같은 언론사는 일반적인 유튜버와 달리 '김영란법'으로 다뤄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무또 : S클래스는 타보면 딱 알죠.... 이 정도면 차의 끝이구나... 라는걸요 넘실넘실 대며 가는 주행감 ㅎㅎ
윤상준 : 13:27 488스파이더 등장 ㅋㅋ
김이 : 신형 나오는데 ..
미즈나레이 : 눕고다니려면 후방카메라 켜놓고 주행해아겠넹
g90은 시트눕혀도 보인다니ㄷㄷ
Schumacher : 우리나라에 s클래스가 많은 이유는 부자가 많기 때문이 아니다. 진가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R i s a : 어플리케이션으로 제스쳐 기능 있어요!!!!! 시트 각도 등등 세번 탁탁탁 하면 원터치로 움직여져요!!!! 아아앜 수정해요!!! 운전석에서도 제스쳐 되는데!!
퍼스트클래스 : 1차로 정속주행 하지말라면서 자기들이 하고있네
: D : 굳이 속도를 가리시는 이유가 뭐죠 궁금합니다.
ss s : 8기통 s560 보다 좋아요? 그리고 후륜인걸로 아는데 Magic body control 들어가 있나요?
Ki hyun Lim : 뒷좌석 에서 시작하는 컨셉 좋아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250 4매틱 시승기(The New Mercedes-Benz GLB 250 4Matic test drive)

03:47 인테리어
05:48 2열
08:41 트렁크
09:45 3열
10:51 주행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250 4매틱의 큰 장점은 공간입니다. 성인 5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나오는데 헤드룸, 숄더룸 할 것 없이 모두 여유롭습니다. 내년에 출시할 7인승도 기대가 됩니다. 또 한 가지는 M260엔진과 8단 DCT가 맞물려 내는 성능입니다. 최근에 만난 2L 터보 가솔린 엔진 중에 아우디의 2.0 TFSI엔진과 함께 상당히 호쾌합니다. 하지만 엔진사운드는 거칩니다. 쇠가 긁히는 소리가 바닥에서도 나고 엔진룸에서도 들려옵니다. 하지만 배기사운드는 마치 사운드 제너레이터라도 달린양 대단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달리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하체 느낌도 부드럽지만 꼬부랑길에선 익히 벤츠 특유의 짱짱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단점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람소리와 바닥에서 올라오는 노면 소리가 꽤 있다는 것과 군데군데 보이는 아쉬운 마감입니다. 특히 시트 밑의 전선은 만들다 만 것 같습니다.
얼마 전 보여드렸던 영상에선 2열 센터 송풍구와 바닥 송풍구가 있었는데 이번 시승행사에서 만난 차는 없었습니다. 이 부분은 확인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GLB #GLB시승기 #GLB250 #GLB220 #GLB2504매틱 #GLB7인승 #GLB5인승

메르세데스-벤츠 GLB 250 4매틱
엔진 I4 터보
배기량 1991cc
최고출력(ps) 224/5500~6100rpm
최대토크(kg.m) 35.7/1800~4000rpm
변속기 8단 DCT
0-100km/h 가속 6.9
공인연비(복합, 고속, 도심) 10.5, 12.1, 9.5km/L
이산화탄소 배출량 170g/km
전장X전폭X전고 4650X1835X1690mm
휠베이스 2830mm
공차중량 1720kg
휠타이어 앞,뒤 235/50 19
기본가격 6610만원

이재림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CE4oHV3UzJAEiZWuyqBt7g
원태아버지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5azCm42q
원태월드 1호점 네이버 블로그 https://jr0217.blog.me/
원태월드 2호점 티스토리 http://oneteworld2.tistory.com
원태아버지의 개러지 네이버TV http://tv.naver.com/onetv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imlee2018
울트라심플 : 2열 송풍구가 없어 포기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ㅡㅡ
James Kim : 이런 차는 미국에서는 옵션 나름이지만
3500만원 전후면 산답니다
한국은 너무 호구예요
E class 판매량이 세계 1위라는걸 보면
인구나 국민소득 비례 얼마니 국민적 허영이
심한지 알수 있어요

BMW3 Convertible 과 Audi 3를 탓었는데
매년 정기 A/S cost 와 부품값이 일본차에 비해
약 3배라 혼다와 토요타로 다 바꿨어요
서비스도 빨리 되지않고 하루를 맡겨놔야 하고

독일제 차는 옵션도 부족하고 잔고장도 많아
서구에서는 한국처럼 많이 안팔립니다
GINAL ORI : 저 아빠도 웃는게 웃는게 아니겠죠? ㅋㅋㅋㅋㅋ 10:30
Kim sejung : 어제 시승하고 왔는데 차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고 주행감각 완전 좋습니다.
Fredi Boi : 어제 시승하고왔는데 2열송풍이 없는거에 황당했음 코리아버전에는 없다고함 확인은못했는데 앞에 디스플레이도 없는듯 이정도 가격에 도저히 납득안되는 수준임 외관디자인만 보고사라는 수준 gv70을 기다려야겠음
웅오잉 : GLB나옴 바꿀까 고민했는데 생각이 싹 사라지네...소리부터 시트 통풍구...벤츠라는거 빼면 2천5백정도면 적당한듯
jinwooko75 : 실내공간구성이 급은 다르지만 티구안하고 상당히 비슷하네요
양대리직장인 : 2열송풍구 뭐에요..
IT DO : 2열 송풍구가 읍다!!
김묻더 : 니.미 6천만??ㅋㅋ 돈이 썩어돈다
역시 한국인 허영심을 잘 간파하고
장사를 잘해.. 부품 값중 엔진값보다 마크값이 한2천?? 젤 비싼듯
역시 벤츠코리아 화교 레이싱홍
눈탱이는 알아줘야된다
그래도 잘 빨아주니^^

... 

#벤츠clk240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6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