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모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만스믈하나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23:05:40 댓글 0

본문

모형 뱀을 본 뱀들의 반응은[toy snake cobra vs korea snake]

#cobra#snake#toy
모형 뱀을 본 독사와독사가 아닌 뱀들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나진 : 신4ㅣ하다
용용이YT : ㅋ
서영준 : 무자수는 왜이리 헛방이 많지. 취객인가? ㅋ
아갱이 : 삘건색 뱀들은 순하네요 ㅎㅎㅎㅎㅎㅎ 공격할때 꼬리 흔드는거 겁나 귀엽다 ㅋㅋㅋ
홍성민 : 저거 방울뱀 인가요?
윤지 : 독사로 장난치네;;
Silver : 첫번째 장면에서 나온 뱀 방울뱀인가요?
FAN MUSAT : 저 살모사 친구 ... 설마 키우는건가요....
Stephen Hong : 굿
최형준 : 살무사 : 이렇게 쌘녀석은 고양이 다음으로 처음이군..

사람을 따르기시작한 아기까치


다흑님 : http://emrrhd12.cafe24.com/
매장위치 :
1호점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91-41 지하1층
2호점 :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899 지하1층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358359824
네이버카페 : http://cafe.naver.com/insectmaste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ezoo1201/?hl=ko
영상제보 및 출연요청 tktmaqjf12@naver.com
김정윤 :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registered/A3BBB7278FEE18EDE054A0369F40E84E
⬆폐기물 관리법에 대한 입법청원 입니다(10만)

-----------------------------------------------------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registered/A3CFA77981A06CE7E054A0369F40E84E
⬆동물도살,유통,판매 금지하는 축산물위생관리법 개정 입법청원입니다(10만)도와주세요ㅠ
개 고양이 식용종식 입법청원입니다~
비회원문자인증 부탁드립니다~
초등학교넙도 : 우아
동네영구 : T.M.I
2:46
유명한 짤은 그 비둘기야 먹자!
구구구구구구 999999 구그구그구그
그 짤입니다
이불안이 위험해 : 다흑남 뜻이 다정한 흑인남자 인가요♥?
윤성환 : 다흑님은 새(조류)가
잘 따르는듯요
포유류도 그렇고
길냥 : 진짜 까치 밥진짜많이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번엔 두시간 동안 맥임
닥더벤데타지킴이승리 : 저 귀여운 외모를 가진 까치는 ㅋㅋㅋㅋㅋ 자라서 깡패가 됩니다.
김대현 : 저도 작년에 바닥에 있는 아기까치가 있어요
학원 가야되서 그래서 박스하고 수건으로 보금자리 만들고 밥도 빨리 가고 저녁에 대려갈라고 했는데 저녁에 끝나서 뛰어가고 그랬는데 박스에 없어졌어요. 어디있지하고 찾고있는데 나무 뒤에 날개가 부려졌고 싸늘하게 죽은거얘요. ㅈㄴ 당황해서 집에서 ㅈㄴ 뛰어갔어요. 낼에 땅에 묻었줬고 거기 앞에 CCTV가 있어서 무슨 일 봤는데 거기 자전거 타고 있는 잼민이 3명이 그런거얘요.근데 ㅈㄴ 소름돋는건 웃으면서 천천히 죽인거얘요. ㅈㄴ 화가나서 초등학교 같는데 거기에 있는 친구가 "좀 이따 가자 지금 시간이 없어"라고 말했어요
학원 갈 시간이였고 그냥 가고 내일 초등학교 갔는데 안 나왔데요. 진짜 내 눈앞에 만나면 진짜 싸우고 싶었어요. 아무튼 아기까치 진짜 좋은데 가면 좋겠어요. 환생하면 잼민이처럼 나쁜사람 만나지 말고 잘 크면 좋겠네요.
21century van : 까치가 유해조류라서 보호해줄지 의문이네요.

야생 동물의 가장 좋은 공격 - 고양이 대 죽음과 싸우는 뱀

야생 동물의 가장 좋은 공격 - 고양이 대 죽음과 싸우는 뱀
동영상을 좋아한다면 댓글 달기와 구독하기.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aehoon Jeong : 강아지 : 오ㅅㅂ오ㅅㅂ오ㅅㅂ
고양이 : ㄲㅈ 내가 처리한다
박효경 : 치고 빠지는 기술만 보면 메이웨더랑 비벼볼만하겠는데?
나라답게 : 고양이가 ㅋㅋㅋ 코브라 가지고 두더지 게임하네
hjhjhj hjhjhj : 강제로 뱀 잡아서 고양이 묶어놓고 갖다 대고 싶다
hjhjhj hjhjhj : 고양이가 죽는거 없나요 그런거 보고 싶은데
디킨스 : 뱀이 이겼으면 좋았을텐데
이준석 : 쿵푸영화인가 지리네요
족 같이 생긴뱀 : ㅋ
AHREUMNURI SEO : 뱀 개무서워ㅠㅠ
아이언맨 : 12:47 12:53 13:00 싸우는 도중에 시야확보 개지리네

... 

#까치모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oblosso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